제주 관광지구 유럽형 고급세컨하우스, ‘드림팰리스’ 분양

Kb부동산신탁이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단지 내에 들어서는 ‘드림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발표했다. 드림팰리스는 중문관광단지에 처음 건립되는 차별화된 세컨하우스로 국제식규모의 수영장과, 글램핑장(캠핑장), 총 객실 161실(전용32~66㎡)로 구성된다.





전용32㎡의 분양가는 2억4000만원 안팎이다. 40대 수요층을 대상으로 한 일반적인 스타일(네덜란드)과 20~30대 젊은 층에 맞게 인테리어를 밝은 색으로 차별화한 스타일(포르투갈), 상류층을 위한 투룸 형태의 스타일(프랑스)등 유럽풍 재즈 페스티벌을 모티브로 한 게 특징이다. 중문관광단지 내 관광식물원, 승마장, 윈드서핑장 등을 이용하기 편하고 안덕계곡, 산방산 등 주요 관광지도 가깝다.



제주 중문관광지구내 위치하는 드림팰리스는 레져형 휴양세컨하우스로서 단순한거주가 아닌, 3개월, 6개월, 단위로 분기별로 거주가 가능하며 나머지 기간 동안은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구축되어 있다고 한다.





일반 빌딩형 분양 호텔과 달리 기획단계에서부터 휴식과 레저를 고려한 휴양형 세컨하우스로 설계된 것도 차이점이다. 건물 1층에서도 중문관광단지의 중문골프장, 신라호텔, 롯데호텔은 물론 서귀포 앞바다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야경이 멋지다는 평가다, 제주 청정수를 이용한 대형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캠핑할 수 있는 글램핑존, 야외 베란다바 등 고급 부대시설이 조성된다. 최대600석 규모의 컨퍼린스룸에서는 재즈 가수 및 동호인의 정기공연, 대기업의 비즈니스 워크숍, 웨딩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가능하다.







드림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축구장 1.5배 크기(9765㎡)의 부지에 고품격 부대시설이 들어서 비즈니스와 문화 이벤트가 가능할 것”이라며 이국적 풍광이 펼쳐지는 서귀포 앞바다에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2호선 역삼역 8번출구 앞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2-555-7977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