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프로젝트, `영지` 세번째 멤버로 발탁…다시보는 멤버 셋 누구?

`카라 프로젝트` 세 번째 주인공 영지가 공개됐다.



`카라 프로젝트`를 주관하는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16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에 `베이비 카라` 세 번째 멤버 `영지`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영지는 빼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 외모가 잘 조화된 멤버"라고 소개했다. 영상 속 영지는 앳된 외모와 화려한 춤 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카라 프로젝트` 세번째 멤버 영지는 "정말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고 있으며 프로그램에도 늘 감사하면서 임하겠다"며 눈물을 쏟아냈다.



영지는 ‘카라 프로젝트’에 출연할 소진과 시윤의 티저 영상이 게재된 후 공개된 세번째 멤버다. 이제 앞으로 4명의 멤버가 더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프로젝트’란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합작한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본 소속사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출연한다. 최종 선발된 멤버는 카라의 멤버가 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프로젝트, 영지가 세번째네 앞으로 또 누가나올라나", "카라프로젝트 영지, 춤 잘추는데?", "카라프로젝트, 영지 귀엽다 한 명씩 공개되는거 은근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BC뮤직 `카라프로젝트` 유투브 영상)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