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다루는 방법 공개 `내 손안에 있소이다`

배우 전혜진이 남편 배우 이선균을 다루는 법에 대해 설명했다.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이선균의 아내 전혜진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진은 "이선균과 싸운 경력만 10년 이상이 되다보니 그냥 재밌다. 아직도 서로가 잘났다고 생각한다"며 "`나는 이렇게 하는데 너는 왜 안 하니`하며 싸운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얼마 전 남편이 쿡쿡 찌르는 장난을 하더라, 나는 내 몸에 손대는 걸 별로 안좋아한다. 내가 싫어하니까 더 재밌어 하더라. 그래서 내가 정말 싫다고 진지하게 말하자 `그래? 엄청난 걸 발견했군`이라며 즐거워했다"며 철없는 남편 이선균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전혜진은 남편을 화나게 방법은 `짓밟기`라고 밝히며 "막내라서 `잘한다 잘한다`하면 좋아하고, 짓밟으면 기분 나빠한다"며 "예전에는 내가 화를 내며 기선제압을 했는데 요즘은 이선균이 반격한다. 그러면 난 또 귀엽고 웃기다"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진짜 재밌게 산다"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부러운 커플" "`힐링캠프` 이선균 전혜진 아 결혼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유나의 거리` 김옥빈 소매치기 완벽 빙의··내가 도둑년처럼 보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경제심리 위축방지‥회복 모멘텀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