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MV 공개, 칼군무에 남성미 더한 무대…`여심자극`

인피니트가 신곡 `라스트 로미오`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21일 정오 인피니트는 정규 앨범 `Season2`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를 비롯해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 (성열, 엘,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총 13곡이 수록돼 있다.



인피니트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로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의 뮤직비디오는 대규모 물량 투입과 초대형 특수 효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에서 인피니트는 특유의 칼군무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뽐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곡 `라스트 로미오`에 대해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MV 멋있어",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칼군무 장난아니네"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노래 들어 봐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MV)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살해··여친 귀가 기다린후에?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두나 열애 인정 "짐스터게스 친구 아닌 연인"··매니저가 부인했다며?
ㆍ공공기관 평가등급 `무더기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