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무 두리랜드, 자연친화적 놀이공원..약 3000평 규모 `눈길`

배우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공원 두리랜드가 화제다.





2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는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배우 임현식과 박원숙이 임현식의 손자와 함께 임채무가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 장흥의 놀이공원 `두리랜드`를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채무는 손자와 함께 방문한 임현식-박원숙 가상부부를 안내하며, 박원숙에 대해 사심을 드러냈다. 임채무는 "참 어울리지 않는 바퀴벌레 같은 한 쌍이다. 차라리 나하고 (가상결혼을) 했으면 훨씬 그림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공원 두리랜드는 경기도 장흥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000평 규모. 특히 산 밑에 자리 잡아 자연 친화적인 나들이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임채무는 아시아 최고 점폴린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임채무 두리랜드 대박이다 놀러가고 싶어~" "임채무 두리랜드 3000평이라니 놀랍다" "임채무 두리랜드 진짜 자연 친화적이네" `임채주 두리랜드 점폴린 타보고 싶다" "임채무 두리랜드 헐...부러워" "임채무 두리랜드 점폴린 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님과함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과천선` 채정안, 김명민이 몰라본 이유가 혹시 성형?··"변신의 귀재냐?"
ㆍ`라디오스타` 배철수, MC 규현 대놓고 디스··슈쥬 멤버중 외모는 하위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참혹 살해··배관공 위장 치밀한 연습까지
ㆍ새 국무총리에 안대희 전 대법관 내정··朴대통령 법치 택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