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6월 12일(목)부터 3일간 SETEC(세텍)에서 개최

2014년 상반기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및 독립 창업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지만 현장감 있는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경로는 많지 않다.

이에 창업박람회는 한 해 창업과 관련된 모든 최신 트렌드를 한 번에 가늠해 볼 수 있는 가장 집약적인 장이 된다. 과연 수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안정적이면서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창업 아이템은 무엇이 될까?궁금하다면 2014년 6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3일간 SETEC(3호선 학여울역)에서 진행되는 제9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에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서는 상반기 창업시장의 흐름은 물론 하반기 창업시장도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될 것이다.

박람회 사무국 ㈜제일좋은전람 홍병렬 대표는 “2014년 올해부터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기존의 1:1 창업 상담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을 위한 B to C 의 성격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를 한 자리에서 체험함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참가업체는 더욱 폭넓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유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시회 기간에는 동시개최 행사로 무료 창업 세미나, 사업 설명회, 신제품 런칭쇼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된다.이번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일좋은전람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