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오영욱 결혼, 미모의 친구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여신 자태`

배우 엄지원과 건축가 오영욱이 결혼했다.

지난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메모리즈힐에서 엄지원과 오영욱이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식 사회는 박나림 아나운서와 가수 션이 담당했다.

축가는 엄지원의 친구이자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인 김경화, 김성은, 박나림, 박수진, 예지원, 유선, 정혜영, 한지혜, 한혜진, 황보 등이 불러 자리를 빛냈다.

이날 결혼식 이후 `하미모` 멤버 김성은은 트위터에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김성은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 언니.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사랑해요 엄지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 엄지원은 부케를 높이 날리며 환하게 웃있다. 그 옆에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신랑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한혜진, 김성은, 박수진, 가수 황보 등이 엄지원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엄지원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엄지원 결혼 축하해요", "엄지원 결혼 행복하게 잘 살길", "엄지원 결혼 친구들이 다 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성은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