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S.T.듀퐁 클래식에서는 기능성을 강화한 냉감 소재 셔츠 상품 구성을 확대했다고 합니다. 땀 배출이 많은 계절 특성상 옷이 몸에 달라붙는 불쾌감을 보완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여름용 린넨 셔츠는 물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노우 코튼` 소재 셔츠는 특적 방적 기술에 의해 개발되어 뛰어난 흡수성과 통기성을 지녔다고 하네요.

웨스트우드(WESTWOOD)에서 5월 31일 춘천 명동점에서 배우 클라라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후 3시부터 웨스트우드 춘천 명동점의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된다는데요. 리뉴얼 된 춘천 명동점은 1층에는 남녀 아웃도어 의류, 2층에는 신발, 가방과 같은 악세서리가 구비되어 있으며 3층에는 세미나룸을 비롯하여 미니카페, 인터넷 사용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일반 다른 매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커뮤니티 존으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라고 하네요. 이번 행사와 관련해서는 30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팬 사인회로 브랜드 고객과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동시에 춘천 명동점의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도 담았다고 합니다.



빈폴맨이 론칭 25주년을 기념하여, 바이크 라인(BIKE LINE)을 전개한다고 합니다. 이번 빈폴맨의 바이크 라인은 빈폴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바이크 라이프에서 영감을 얻어 패션과 기능성을 믹스하여 전개되는 라인으로 무더운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편발수, 흡습속건 등 기능성을 기반에 두고, 입체적인 패턴을 사용하여 디자인적인 요소도 갖춘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빈폴맨의 25주년 기념 바이크 라인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는 빈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 불리는 피케 셔츠를 퀼팅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과, 그래픽 라운드넥 티셔츠, 7부 팬츠, 그리고 메쉬 안감을 사용한 윈드 브레이커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ELIZABETH AND JAMES)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켈시 탑(KELSEY TOP)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만의 업타운 분위기와 다운타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켈시 탑은 A라인 실루엣으로 떨어지는 홀터넥 스타일의 슬리브리스로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미니멀한 컷팅과 밑단의 프릴 디테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세련미를 강조하는 동시에 뒷 부분에 시스루 소재를 더해주어 시크함을 살리면서도 실크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골프웨어 먼싱웨어에서 먼싱웨어만의 다양한 스타일과 골프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직영점을 오픈 한다고 합니다. 먼싱웨어는 최근 골프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도산공원 사거리에 기존 먼싱웨어 매장과는 차별화된 3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라는데요. 먼싱웨어 신사직영점에서는 남성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스포티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아이템을 다양하게 전개한다고 합니다. 먼싱웨어 신사직영점의 1,2층은 남성과 여성 골프웨어 및 ACC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3층의 스페셜 라운지는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와 골프레슨 등을 개최할 것이라네요.





스페인 미노르카 섬 의회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리아는 그 명성에 걸맞게 매 시즌 300스타일 이상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이번 시즌 한국에서는 그 중에서 몇 가지의 새로운 스타일과 한국의 소비자들만을 위한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발가락부터 발등을 전체적으로 덮어주는 오리지널 아바르카샌들 디자인과는 달리 발등이 좀 더 시원하게 노출되면서 발목에 스트랩 디테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주며 발목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고 하네요.





캠프라인이 출시한 전문가형 텐트 `알파인 캠프Ⅱ`는 캠핑 마니아를 위해 제작, 출시됐다는데요. `알파인 캠프Ⅱ`는 초경량 `eVent` 멤브레인을 라미네이팅한 3Layer 원단을 사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이 매우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 크로스 형 폴대가 비바람에 강하면서도 설치와 해체는 편리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네요. 여기에 2방향 벤틸레이션 구조로 결로에 취약한 싱글 월 텐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텐트, 폴, 팩의 무게가 모두 합쳐 2.0Kg의 초경량이라는 장점까지 갖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라즈가 마조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마조레 호수를 테마로 한 이 콜렉션은 호수를 감싸는 높은 산세의 위엄과 아기자기한 도시의 멋진 조화에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고 하는데요. 계절마다 호수의 비춰진 다양한 모습을 담은 듯 여성스러움과 엘레강스함을 강조하면서 모던한 디테일이 가미된 프레셔스 미니멀 라인이라고 합니다. 페니민한 스타일의 마조레는 양면의 같은 디자인에 지퍼나 덮개가 없어 오픈이 손쉬운 것이 특징이며 옆면주름의 크렉을 막기위한 절개방법과 수작업을 통한 새들 스티치는 하드한 악어피의 손상을 막기 위한 최상의 공법으로 만들어 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악어의 텍스처만으로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통해 숄더와 토트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안대희 국무총리 후보자 전격 사퇴 "국민께 죄송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