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콩 다이어트, 이효리가 괜히 먹겠어? 양해림 12kg 감량…`뭐길래`

개그맨 김경진의 여자친구 개그우먼 양해림의 렌즈콩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3일 양해림은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자신의 렌즈콩 다이어트 후기와 렌즈콩 효능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양해림은 50일간의 렌즈콩 다이어트로 95.4kg에서 83.6kg으로 몸무게를 12kg 가량 감량한 바 있다.



특히 렌즈콩 다이어트로 체지방도 38.8kg에서 32.5kg으로 줄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렌즈콩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2배, 고구마의 10배가 들어있으며 우리나라의 녹두와 비슷한 콩과 식물로 단백질, 비타민B, 철, 인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요거트, 올리브유, 낫토, 김치와 함께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됐다.





한편,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아침식단을 공개하면서 렌틸콩(렌즈콩) 요리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렌즈콩 다이어트, 이효리가 괜히 먹는게 아니었어", "렌즈콩 다이어트, 맛까지 좋을라나", "렌즈콩 다이어트, 양해림 좋겠다 살 많이 빠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이효리 블로그/MBC)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신 프로게이머 이유라 무단이탈 심경고백··어떤 사연이길래?
ㆍ돼지바 "깠어 하나 또" 코믹 CF 화제…2002년 임채무 광고 뛰어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정태 아들 야꿍이와 선거유세? `일파만파`··"친분있는 분이라.."
ㆍ5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1년7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