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中팬, 韓 명동 `트라이앵글` 영상 제작 스크린 광고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김재중의 인기가 뜨겁다.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 속 허영달 캐릭터로 열연 중인 김재중을 응원하기 위해 중국 팬들이 직접 영상을 제작해 명동의 스크린에 광고를 하고,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하는 등 다방면에서 김재중을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말부터 서울 명동에 위치한 한 대형 쇼핑몰 옥외에 설치된 스크린과 4호선 명동역 지하통로 출구에 있는 스크린에 팬들이 직접 제작한 `트라이앵글` 광고 영상이 상영됐다. 해외 관광객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한복판 스크린 광고를 통해 관광객들이 스크린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것은 물론 영상에 김재중이 등장할 때마다 환호성이 터지는 등 명동 현장에서 김재중의 인기를 입증했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중국 내 포털 사이트에서도 `트라이앵글`과 김재중의 검색 순위가 상위권에 랭크 됨은 물론, 현지 팬들의 드라마 실시간 보기 열풍이 부는 등 대륙에서의 김재중의 인기를 실감했다. 최근에는 중국 팬들이 직접 촬영장에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을 위한 밥차를 선물해 대륙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열심히 촬영 중이다"라고 전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min@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태 아들 야꿍이와 선거유세? `일파만파`··"친분있는 분이라.."
ㆍ안젤리나 졸리 은퇴, 영화 ‘클레오파트라’ 끝으로 배우 활동 중단…이후 계획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적’ 손예진·설리 포스터 공개, 해적단의 대표 미녀는 누구? ‘박빙’
ㆍ5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1년7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