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 장승조, 대본 인증샷.. 환한 미소+훈훈 비주얼

OCN 드라마 `신의 퀴즈4`(극본 박대성 이대일, 연출 이민우)로 첫 안방극장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배우 장승조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승조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잘나가는 검사 오빠 장승조 대본 인증 완료~ 8일(일) 밤 11시 `신의 퀴즈4` 4회 방송도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라며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트레이스 유`도, 연습 중인 `블러드 브라더스`도, 촬영 중인 `신의 퀴즈4`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장승조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승조는 `신의 퀴즈4` 4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그의 수려한 외모가 단연 돋보이는 것은 물론 극중 캐릭터에 어울리는 일명 `검사 슈트` 자태를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장승조는 `신의 퀴즈4`에서 강경희(윤주희)의 선배이자 검사 이재준 역을 맡았다. 1일 방송된 3회 `뱀의 춤`을 통해 첫 등장해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극에서 어떤 인물로 활약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장승조의 대본 인증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신의퀴즈` 장승조 잘나가는 검사 오빠 파이팅" "`신의퀴즈` 장승조 이번 주도 기대할게요" "`신의퀴즈` 장승조 훈훈한 검사님 공연하는 모습도 궁금해요" "`신의퀴즈` 장승조 공연 할 때부터 완전 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승조는 `신의 퀴즈4` 외에도 뮤지컬 `트레이스 유`에서 구본하 역으로 공연 중에 있으며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과 함께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연이어 캐스팅돼 연습에 돌입, 다방면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신의 퀴즈4`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OCN에서 방송된다.(사진=네오스ent)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아 누드 합성사진, 유포 진원지는 성인사이트?…합성 패러디 코너까지 `경악`
ㆍ김정태 야꿍이와 선거유세 논란, 선거 뒤에도 화제...`특정 정당 지지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현아 합성 누드 사진 유포…원본과 비교해보니 `이렇게 교묘할 수가!`
ㆍ현오석 "투자·고용 늘려달라"‥민간 협조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