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 이효리가 극찬한 뮤비 배우? 이유있는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막말은 왜 했어?"

월드스타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의 과거 모습이 새삼 화제다.



앞서 지난해 정하은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에서 이효리의 `미쳐` 뮤직비디오 촬영 미션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당시 정하은은 섹시한 `핀업걸`로 변신해 카메라 앞에서 숨겨둔 끼를 발산하며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이효리는 "자신이 카메라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실하게 알고 있다"면서 "나중에 연기나 MC로 도전해도 좋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또한 `미쳐` 연출을 맡은 차은택 감독은 "따로 코치 할 것이 없다"고 평가했고, 한혜연 멘토는 "정말 귀엽다. 어쩜 저렇게 잘하지?"라며 감탄을 금치 못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정하은은 지난해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도전자로 출연해 막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정하은은 황현주와 같은 방에 배정이 되자 황현주에게 "착한 척 하는 것 같다"면서 "너만 불쌍한 척 하고, 그런 거 싫다. 재수 없어"라고 말했다.





이에 황현주는 "저는 언니가 더 가식 같다"고 되받아쳤고, 정하은은 "너 XX 싸가지 없다"며 독설을 쏟아냈다.





황현주는 "이제 막말이 나오는 거다. 눈을 부라리고 쳐다보는데 하나도 안 무섭다"고 말했고, 정하은은 "다치기 싫으면 닥치고 있어. XX 짜증나니까.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고 막말을 내뱉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에 이효리 칭찬, 끼가 많나보다 황현주가 더 돋보이긴 했는데" "싸이 `행오버` 뮤비 출연 정하은 이효리 칭찬 받을 정도였나? 미쳐 뮤비에서 핀업걸이었구나" "싸이 `행오버` 출연 정하은 이효리 칭찬 받아서 기분 좋았겠다 근데 황현주한테 막말은 왜 했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하은은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노래방녀로 출연해 수준급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사진=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방송 캡쳐/ 싸이 행오버 뮤비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