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이돌 예능 체험학습…화려한 출연진 살펴보니 '대박'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 '런닝맨' '성규' '진영'
'런닝맨' '성규' '진영'

'런닝맨'에 또 한번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것으로 예고돼 화제다.22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범 무서운 줄 모르는 하룻강아지 성규와 진영의 열혈 도전기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인피니트 성규는 논 위에서 펼쳐진 고싸움에서 지석진과의 1:1 대결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게임에 약한 왕코 지석진과의 대결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 하지만 성규는 지석진과 거의 동등한 맞대결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흥미진진한 대결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B1A4 진영은 ‘런닝맨’의 호랑이 김종국에게 “힘을 체험해 보고 싶다”고 자청하며 그의 아성에 도전해 주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이에 힘이라면 그 누구에게도 절대 뒤지지 않는 김종국에게 과감하고도 무모한 도전장을 내민 진영의 최후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런닝맨’의 한 관계자는 “‘아이돌 예능 체험학습’에 참여한 아이돌 멤버들이 특유의 승부욕을 발휘하며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몸 개그를 따라 하는 등 웃음에도 큰 욕심을 내 현장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고 전해 아이돌 멤버들의 체험학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성규와 호야, 2PM 찬성, 씨엔블루 민혁, B1A4 진영, 씨스타 보라 등이 ‘런닝맨 예능 체험학습’에 참여해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런닝맨'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이번 편 정말 기대된다" "'런닝맨', '아이돌 예능 체험학습'이라니. 아이디어가 역시 기발해" "'런닝맨' 아이돌의 몸개그까지? 기대돼" "'런닝맨' 성규 대 왕코 형님 대결, 말만 들어도 벌써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