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이지앤홈, 만능랩! 홈앤쇼핑에 특별구성판매!

(주)제이앤씨글로벌의 신소재·신기술의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이지앤홈의 프레쉬 실리콘 만능랩이 영국, 독일, 미국 등 홈쇼핑 판매에 이어 홈앤쇼핑 홈쇼핑에서 오는 30일 오후 4시 40분에 특별구성 판매된다.



이는 기존의 모델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특별 구성으로써 만능랩 3세트와 만능랩 1세트 추가 구성돼 판매된다.



NEW 프레쉬 만능랩 1세트(10cm·15cm·20cm·재활용 PET 건조행거·재활용 PET 시트)의 일반판매가격은 14,300원이며, 지난 달 새롭게 개발 출시된 만능캡의 판매가격은 19,800원이다. 특별구성품의 일반판매가격은 62,700원이지만, 홈앤쇼핑에서는 39,900원에 특별 판매 된다.



이지앤홈 실리콘 만능랩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규격의 비닐랩보다 10~15배 이상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효과도 거둘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신제품이다.



여러 가지 재질과 모양에 상관 없이 스텐인레스, 나무, 세라믹등 어떤 재질의 용기에도 손쉽게 랩핑해 사용할 수 있다. 직사각형태, 삼각형태 등 다양한 모양의 용기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박, 레몬 등의 과일에도 편리하게 랩핑해 사용가능하며 특히 먹다 남은 참치캔, 맥주 캔 등에도 랩핑을 해 보관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고 끊는 물에도 살균이 가능하다. 또 냄비 받침이나 병뚜껑을 열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만능랩의 포장지는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인 제품으로 지난 2014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응을 얻어 영국 아이디얼 홈쇼핑 등과 계약을 체결해 판매 중이다.





또 출시 2년 만에 헝가리, 루마니아, 폴란드, 아랍에메레이트, 이집트, 이라크, 두바이, 이란, 러시아,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활발하게 수출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올해 안에는 30개국 이상에 수출될 전망이다.





한편 이지앤홈은 여러 가지 종류의 냄비, 후라이팬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진공만능뚜껑을 다음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황사 마스크도 되면서 호흡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 마스크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제이이앤씨글로벌(www.easynhome.co.kr)은 스마트기능이 탑재된 신소재, 신기술 생활주방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일침·차두리 눈물…한국 알제리전 지켜본 선배들의 안타까운 마음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벌금 200만원 구형··5천만원 받고 3차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문창극 조부 독립유공자 논란··왜 지금까지 안찾았나 물었더니?
ㆍ문창극 기자회견 `결국 낙마`··사퇴 압박 국회·언론 맹비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