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PLANTEC 지역 내 최단기간 90%분양완료

실투자금 3000만원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최근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불황 속에서 포스코 PLANTEC 이 시공하는 포스큐 오피스텔이 최단기간 90%분양 완료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포스큐 오피스텔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 464세대 건물로 조성된다. 그 가운데 2층부터 13층까지는 오피스텔 289세대로 공급되며 14층부터 20층까지는 도시형 생활주택 175세대가 공급된다.

포스큐 오피스텔의 분양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최고의 입지조건과 편리한 교통편을 들 수 있다.

포스큐는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대림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고 1·2호선 신도림역이 도보 10분거리에 있다. 현재 상주인원만 20만명인 구로 디지털단지 와 가산 디지털단지 등 국가산업단지인 G벨리로의 진입이 가장 쉽고 빠르며, 주변 업무지구뿐 아니라 강남·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거기에 서울대, 홍대, 연세대, 이대와 같은 서울 주요 대학교 까지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포스큐 바로 앞에는 1.4Km에 달하는 거리공원과 생태하천으로 복원된 도림천이 있어 녹지공간도 풍부하며, 인근에는 애경백화점, 디큐브시티, 테크노마트,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이마트, 고대구로병원 등이 포진해 있다.

거기에 건물 역시 관리비가 비싸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곳곳에 도입 했으며 공용 공간 조명은 태양광으로 자체 생산한 전력을 사용해 관리비 부담을 낮추고 새어 나가는 열을 잡기 위해 외벽에 단열재를 추가 시공한다. 모든 세대에는 LED등을 설치하고 창문에 단열 효과가 뛰어난 로이 유리 이중창으로 시공한다.

이 모든 조건을 갖추고도 5년전 분양가를 적용해 실투자금 3천만원대의 분양가로 분양함으로써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아직까지도 쇄도하고 있어 특별분양 물량 역시 조기 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02-861-2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