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채소도 먹고 에코백도 받고!, `팔오공원`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유기농 채소 전문재배 브랜드 `팔오공원`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지난 6월 25일부터 오는 7월 15일 까지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팔오공원에서 직접 디자인한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팔오공원은 강원도 평창 청정고원 해발 850m에서 유기농으로 채소를 재배하는 업체로 평창의 고냉지에서 재배된 농산물은 맛과 향이 뛰어나고 신선도가 높은 장점이 있으며, 영양소 함유량이 높아 유기농 농산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유기합성농약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농법으로 `무농약농산물 친환경농산물인증서`도 획득한바 있다. 때문에 유기농 채소를 찾는 고객이 늘게 되면서 농장의 규모를 넓혀 재배면적을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고 아울러 더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채소를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팔오공원 회원가입 시 제철 채소 패키지 1kg 박스 25회, 2kg 박스 15회 또는 3kg 박스 10회를 받아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850farm.co.kr)이나 전화상담 문의(02-755-5430)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모친 패소` 딸 돈은 내 돈 우기더니··출산 장윤정 `당혹`
ㆍ`임 병장 메모` 비공개 내용 뭐길래?··"특정인 가혹행위 거론 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한민국 벨기에, 김승규 인터뷰 "후반 실점은 내 실수" 눈물
ㆍ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내달 3~4일 첫 방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