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김소연vs홍진영 싸움에 남궁민 '당황'

남궁민
남궁민이 몰카에 당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는 우영 박세영,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등 세 커플의 요리 대결이 그려졌다.남궁민은 지인 김소연, 윤승아. 박효주을 불러 캠핑장으로 향했다.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을 함께 요리를 하기로 한 것.

하지만 이들은 남궁민이 자리를 비운 사이 홍진영에게 몰카를 진행하자고 제안했다.

잠시 후 돌아 온 남궁민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꼈고, 토라진 네 여자들을 달래느라 혼란스러워했다. 게다가 홍진영이 자리를 박 차고 나가버리자 남궁민은 더욱 당황했다. 이에 박효주는 화를 내며 "아니 불러놓고 거울만 보고 있더라. 그러니 소연이 언니가 화가 안날 수가 있겠어"라며 분위기를 더욱 무섭게 만들었다.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던 남궁민은 곧 몰카임을 눈치챘다. 그는 "이제는 빨리 말해라. 진짜인 줄 알고 입 밖으로 심장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홍진영은 몰카 후 제작진에 "그렇게 연기를 잘할 줄 몰랐다. 부끄럽다고 못할 것 같다고 하더니 불꽃 연기를 하더라. 진정한 연기의 신들이다"고 감탄했다.한편 이날 요리 대결은 시청자 투표로 가려질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7월 4일 오후 5시까지 '우결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남궁민 몰카에 누리꾼들은 "우결 남궁민 몰카, 귀여웠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커플 재밌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볼 때마다 빵터짐" "우결 윤승아 김소연, 진짜 예뻐" "우결 김소연, 역시 연기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