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수 결혼, 2살 연하 해운 그룹 대표와 웨딩마치 `깜짝`

대만 배우 비비안수가 2살 연하 돌싱남과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지난달 30일 대만의 한 매체는 "비비안수가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싱가포르 해운 그룹 대표 리원펑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양측 가족과 친지, 연예계 친구 등 100여 명을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됐다. 비비안수는 2월 리원펑과 혼인신고를 마쳤고 7월 23일 대만에서 웨딩파티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

비비안수 남편 리원평은 싱가포르 마르코폴로 해운 그룹의 대표로 시장가치 6억 뉴타이완 달러(약 216억 원)의 재력가로 알려졌다. 또한 2살 연하로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 이혼남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비안수 결혼했구나" "비비안수 결혼 축하해요" "비비안수 결혼 돌싱남이랑 했다니 의외다" "비비안수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비비안수 결혼 혼인신고는 벌써했구나" "비비안수 결혼 웨딩파티도 한다니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0년 대만 아이돌 그룹 소녀대로 데뷔한 비비안 수는 1990년대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일본 활동 동안 누드집을 출간하며 화제를 모았다.(사진= 영화 `백사대전` 스틸컷)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