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정진운, 성공적인 연기돌 출사표…상큼매력 발산

‘연애말고결혼’의 정진운이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tvN `연애말고 결혼`(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에서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한여름` 역을 맡은 정진운이 우월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등장, 강렬한 첫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한여름(정진운 분)은 이훈동(허정민 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으로, 훈동을 찾아 가게로 들어온 주장미(한그루 분)를 문 앞에서 맞이했다. 여름은 들어오자마자 훈동을 찾는 장미를 보며 "사장님 찾아오는 분도 있네"라며 갸웃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반문하는 장미에게 여름은 "다들 나 보러 오거든요 여기"라며 넉살 좋은 미소를 지어 귀여운 자뻑남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정진운은 일찍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8kg를 감량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싱그러운 외모와 늘씬하면서도 균형 잡힌 몸매가 한여름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는 호평이다.



‘연애말고결혼’을 본 시청자들은 “‘연애말고결혼’ 너무 재미있더라”, “‘연애말고결혼’ 이게 바로 현실 로맨스”, “‘연애말고결혼’ 보는데 가슴 아팠음”, “‘연애말고결혼’ 정진운 연기 잘 하더라”, “‘연애말고결혼’ 정진운 드라마 비주얼이 좋네”, “‘연애말고결혼’ 정진웅 8kg 감량이라니”, “‘연애말고결혼’ 한그루 너무 사랑스러워”,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멋지다”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진경 투병 고백,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 무슨 병이길래..
ㆍ박지윤 블로그, 고구마 다이어트는 이렇게?…이효리 블로그 못지않은 폭풍 인기 "욕망 아줌마 최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녀사냥` 소진, 고등학생 때 변태 만난 사연 "왜 빗물에 고구마 씻지?" 폭소
ㆍOECD "한국 소득불평등 50년후 회원국 중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