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프엑스·효민·백퍼센트 컴백 무대 '기대'

사진 = SBS 생방송 '인기가요’ 공식 홈페이지 / '인기가요' '에프엑스' '효민' '백퍼센트'
'인기가요' '에프엑스' '효민' '백퍼센트'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될 여러 컴백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6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에프엑스와 효민, 백퍼센트가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에프엑스에 대해 특별함을 추구하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날 에프엑스는 ‘All Night’, ‘Red Light’ 두 곡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티아라를 잠시 떠나 솔로 앨범을 들고 돌아온 효민도 같은 날 신곡 '나이스 보디' 무대를 마련한다. 백퍼센트 역시 쿨한 모습을 겸비한 남자 아이돌로써 여심(女心)을 유혹하는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양, 에프엑스(f(x)), 비스트(BEAST), 케이윌, 갓세븐(GOT7), 에이오에이(AOA), 유키스(U-KISS), 크러쉬(Crush), 백퍼센트(100%), 타이니지, 티아라 효민, 언터쳐블, 히스토리(HISTORY), 헤일로, 서지안, 빅플로, 마마무, 루커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인기가요'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프엑스 효민 백퍼센트, 컴백 무대 기대된다" "'인기가요' 에프엑스 효민 백퍼센트 컴백 무대, 꼭 챙겨봐야지" "'인기가요' 에프엑스 효민 백퍼센트, 신곡 대박" "'인기가요' 이번 주도 출연진 화려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