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메건리는 누구?··김태우가 키우나?

`god 피처링 메건리` 12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god 메인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을 맡은 메건리가 화제다.

8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god 정규 8집 전곡이 공개된 가운데 메인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함께한 가수 메건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god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메건리는 맑고 깊이 있는 보컬로 god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 도전했던 메건리는 시즌1에도 참여했을 만큼 열정이 대단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현재 메건리는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지난 5월 `8dayz`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메건리 god 피처링 소식에 네티즌들은 참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피처링 메건리, 김태우가 키우는 신인인가?" "god 피처링 메건리, 실력있네" "god 피처링 메건리, 이미 앨범을 냈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틀 보아’ 전민주 데뷔 소식에 여신급 미모 눈길 ‘진실게임-K팝스타 시설 보니…’
ㆍ‘안녕하세요’ 치킨 중독 청년, 한 달에 치킨 27마리 먹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트로트의연인` 신보라, 사기 기획사에 계약하려다 `손호준과 뽀뽀`
ㆍ증권업 영업지점 `정예화` 효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