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 되면 전쟁터가 되는 주식창앱‥매일 밤 1만4천여명 몰리는 이유보니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밤에도 정보를 얻기 위해 잠들지 못한다. 밤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주식창 앱에 접속하는 고유 방문객 수는 1만4천여명을 웃돌았다.



때문에 밤에도 잠들지 못하고 주식창에 접속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해외시장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주식창 야간모드이다. 기능을 추가 하기 전에는 국내시장에 대한 정보만 보여, 해외 정보를 보려면 여러 번 터치를 해야했다.



하지만 이번 주간/야간모드 전환기능이 추가되면서 터치 한 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정보까지 손쉽게 볼 수 있다. 밤 10시30분이 되면 야간모드로 자동전환 되기 때문이다.



주식창 야간모드에는 미국 증시와 업종을 대표하는 12가지 종목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애플 , 페이스북 등의 현재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미국 증시 외에도 새벽에 장이 열리는 독일, 영국, 브라질 등의 해외 지수도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 해외선물 투자자들에게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하루 400만건 이상의 페이지뷰를 기록한 주식창 앱은 10만명 다운로드 돌파는 물론 하루 700만건의 페이지뷰를 돌파를 앞두고 있다.



주식창 야간모드 문의 및 설치는 1599-0700 또는 스토어에서 주식창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결혼 이어 남동생 조지환까지 오는 9월 결혼 `집안 겹경사`
ㆍ`홍명보 감독 사퇴` 대표팀 회식 논란에 "어린 선수들 위로한 것" 여성과 음주가무 영상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장우혁 유민 열애, SNS에 여행 다녀온 증거 남겼다? 성지글까지 등장…‘깜짝!’
ㆍ성장률 하향조정‥심리침체 장기화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