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윗,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출연…'바늘같이 예민한 아들'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그룹 god의 신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이다윗이 화제다.이다윗은 1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god의 정규 8집 앨범 '챕터 8(Chapter 8)'의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서 방황하는 10대 아들을 연기했다.

god의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늘 곁에 있어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고 있는 가족의 이야기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이다윗을 비롯해 배우 이대연과 김희령, 서신애가 평범한 가정의 따뜻한 가족애를 그려냈다.

이다윗은 "god 팬이었기에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 누구보다도 기쁜 마음이고 영광이다"라며 "다섯 멤버가 모두 모인 의미있는 앨범의 타이틀곡이기에 더욱 기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한편 이다윗은 지난 2003년 KBS '무인시대'로 데뷔해 영화 '고지전', '최종병기 활', '더 테러 라이브'와 드라마 '대풍수', '구가의 서' 등에 출연했다.

이다윗의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비 감동이다",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연기 인상 깊다",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짠하다", "이다윗-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10대 방황 공감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