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 대리점 및 총판 모집 사업설명회

주문형 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인 세미솔루션은 지난 15일 오후 본사 대회의실에서 '대리점 및 총판 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국내 최초 반도체 기술이 반영된 블랙박스 '차눈'에 대한 제품소개에 이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고객 통합관리서비스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가 소개됐다.세미솔루션의 고객 통합관리서비스인 'OS2CS'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 이후 품질보증기간 5년 동안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시 무상장착, 무상점검, 메모리카드 무상교체, 무상대여, 보상판매에 이르기까지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합으로 받을 수 있는 진화된 신개념의 고객 사후 관리 서비스이다.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은 업계 최초 품질보증5년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OS2CS 서비스 정책으로 경쟁력이 한층 강화된 블랙박스 차눈에 대한 소개와 사업제휴 혜택에 대한 안내가 끝나자, 1대 1 개별 면담을 통해 바로 사업 계약까지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사전에 섭외되었던 홈쇼핑 업체 및 오픈 마켓 관계자들도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그동안 블랙박스 업계는 저가 저품질 블랙박스로 인해 고장이 자주 발생하거나 A/S 및 고객 사후관리가 제대로 안 돼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잃었다"며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획기적인 품질정책과 고객사후관리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