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28일 솔로 컴백, 욕조 속 섹시한 모습으로 기대UP

현아가 오는 28일 솔로 컴백을 전격 발표했다.

오는 16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8일 발매되는 미니 3집 ‘A TALK’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현아의 컴백을 알리며 차례로 공개된 이미지는 모두 네 장으로 섹시미는 물론, 성숙한 여성미를 그대로 살려 강한 흡입력을 선보였다.

욕조 속에 잠긴 채로 손과 다리만을 내보이며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사진부터 붉은 빛의 캘리그라피까지 현아의 강렬한 포스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더불어 현아는 사진마다 특유의 도발적인 이미지에 감출 수 없는 성숙미를 더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현아는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이다. 이번 컴백에 앞서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아의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현아 28일 솔로 컴백 대박", "현아 28일 솔로 컴백하네", "현아 28일 솔로 컴백 기대된다", "현아 28일 솔로 컴백 이번엔 또 어떨려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의 솔로 앨범은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며,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댄스’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급 미모`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은 누구?··이대 다니는 모델 몸매?
ㆍ‘매직아이’ 홍진경, 남편에 ‘한번만 살아보자’ 설득 후 겨우 결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스코리아 신수민도 역대급 `선` 아찔한 모델 몸매··"예년 같았으면 진인데"
ㆍ경기부양 방향에 동의...세밀한 대책 주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