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2' 티저 예고편-포스터 공개…짜릿한 한 판 승부 '기대 만발'

'타짜2'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본
'타짜2'

영화 '타짜-신의 손(이하 타짜2)'의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화제다.영화 '타짜2'의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7일 포스터 3종과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타짜2'는 허영만 화백의 '타짜' 시리즈 중 2부인 동명의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 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눈'보다 빠른 손놀림, '마음'을 읽는 눈을 가진 타짜 11인의 짜릿한 한 판 승부가 리드미컬하게 교차돼 눈길을 끈다. 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잘 봐둬라, 저 놈이 앞으로 대한민국 노름판을 휘어 잡을 놈이여"라는 아귀(김윤석 분)의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화투패를 펼쳐 보이는 대길(최승현 분)의 모습이 오버랩되며 강렬한 여운을 남겨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윤석과 최승현을 비롯해 이경영, 유해진,곽도원, 이하늬, 신세경, 김인권,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 등이 출연하는 영화 '타짜2'는 오는 9월 초 개봉 예정이다.

'타짜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타짜2' 예고편부터 대박", "'타짜2' 빨리 보고 싶다", "'타짜2' 배우들 연기 기대돼", "'타짜2' 빨리 개봉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