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레전드오브몬스터즈' 사전등록 실시

파티게임즈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레전드오브몬스터즈’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전등록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는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이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특유의 컬렉션 요소와 역할수행게임(RPG)이 제공하는 육성 및 전투의 재미를 잘 버무렸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는 수 백 가지 스킬을 구사하는 화려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몬스터를 이용해 왕국건설과 전투에 필요한 자원 생산과 신규 던전 탐색, 전투 출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0여종에 달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매번 외형이 더 화려하게 진화해 더욱 쏠쏠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 몬스터마다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위치가 정해져 있어 최강의 부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사전 전략이 필요하다.또 유저들은 몬스터와 서식지간의 상성작용도 존재해 물, 불, 바람, 번개 등 총 20가지의 속성을 갖춘 몬스터를 적절한 서식지에 잘 배치해야 한다. 육성부터 전투까지 이어지는 치밀한 전략 전투의 짜릿함을 시종일관 느낄 수 있다.

최대 5대 5까지 지원이 가능한 PVE(유저와 PC대결)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PVP(유저간 대결) 매칭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루비, 골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레전드오브몬스터즈’의 사전등록의 참여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legend-monsters.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