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효린은 "답정너" 스타일? 멤버들 불만 폭발…답정너가 무슨 뜻?

씨스타 소유가 효린이 `답정너` 스타일이라고 폭로해 화제다.

21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씨스타 멤버 효린·보라·소유·다솜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이날 `안녕하세요`에서는 물어 볼 건 다 물어보고 결국 자기 멋대로 하는 남편 때문에 고민인 20대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소유는 "완전 효린언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언니 오늘 뭐 먹을래요?`라고 물어보면 `너 먹고 싶은 거 먹어`라고 하면서 `순댓국 먹을까요?` 하면 `그거 말고~` `햄버거 먹을까요?` 하면 `햄버거 말고~`라고 말한다"며 "결국 효린이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러 간다"며 "진짜 짜증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다솜 역시 "효린언니는 이미 자기가 생각해놓고 그냥 물어봐 주는 것"이라고 덧붙여 효린을 당황케 했다.

이에 효린은 "소유가 말하는 건 먹기 싫다"고 하다가, 주인공에게 "제가 죄송해요"라며 사과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답정너란 `답은 이미 정해져 있어. 넌 대답만 하면 돼` 라는 신조어이다.안녕하세요 효린 답정너를 접한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효린, 답정너 스타일 너무 시른데" "안녕하세요 효린, 효린 저런 스타일이었구나" "안녕하세요 효린, 효린 몸매 좋으니까 봐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섹션tv/ KBS2 `안녕하세요` 캡처)


김현재기자 tumb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이윤성 집공개, 집이야 저택이야? 초호화 별장 연상 `부러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최경환 "기업들, 투자와 일자리 창출 힘써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