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조한철 애드리브 신 등극, 미친존재감 과시

‘고교처세왕’의 조한철이 화제다.

조한철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tvN 월화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김팀장 역을 맡아 호연 중인 조한철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한철은 촬영 소품과 세트를 활용해 골프 연습을 하거나 모델 놀이를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다리를 책상에 올리고 찍은 사진에서는 모델 같은 우월한 몸매까지 보여주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조한철은 촬영장에서 카메라만 눈에 보이면 다양한 포즈와 현란한 스텝을 밟는 등 웃음을 유발해 촬영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조한철은 실제로도 굉장히 유쾌한 성격으로 밤샘 촬영이 계속돼 모두가 피곤해질 때에는 먼저 나서서 유머와 애드리브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든다.

한 현장 관계자는 “연기자들은 물론 막내 스태프까지 모두에게 너무 편하게 대해주신다. 극 중 코믹 역할인 김팀장처럼 실제로도 굉장히 재밌는 분이다. 평소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연기 할 때 애드리브 역시 단연 최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조한철이 열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11회 분에서는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간의 러브라인이 극대화 되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박 대통령 "금융·재정 모든 수단 총력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