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솔로, 한번에 탈출하자" 듀오'시네토크' 이벤트 개최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대표 박수경) 듀오에서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줄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세계 남성들의 원조 첫사랑 소피 마르소 주연의 영화 ‘어떤 만남’도 관람하고 영화속 연애와 사랑에 관한 연애컨설턴트 이재목의 특별한 연애특강도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영화 '어떤 만남'
<어떤 만남> 은 1980년대~90년대 브룩 쉴즈, 피비 케이츠와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남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영화 <라붐>을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군림했던 소피 마르소와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에서 맡은 전신마비 환자 역으로 국내 영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프랑수아 클루제가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기존의 단순한 시사회가 아닌 영화상영이 종료된 후 관객들과 함께 전문 연애컨설턴트가 영화속 남녀간의 사랑과 결혼에 대해 속시원한 토크시간을 가짐으로서 영화의 감동과 더불어 행복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다.

듀오 고객상담부 이성진 이사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사랑과 결혼에 대한 좋은 작품도 감상하고 영화 속 주제에 관해 소통하면서 자신의 연애관을 점검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이벤트는 오는 31일 저녁 8시20분에 시네큐브 광화문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참석기회를 제공하며 신청은 듀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연애컨설턴트 이재목은 듀오에서 13년째 약 40,000여명 미혼남녀들의 만남을 주선하였고 저서로는 '연애종결서, 연애야 말해봐' 등이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