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05형 곡면 울트라HD TV` 출시

LG전자가 30일부터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를 국내 시장에 선보입니다.

LG전자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는 풀HD 해상도의 5배가 넘는 1,100만 화소(5120×2160)에 IPS 패널 곡면 LCD를 적용, 어느 위치에서나 동일한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시네마스코프 화면비율인 21:9 화면비를 채택, 영화감상 등에 최적인 환경을 구현했습니다.



최고의 화질에 걸맞는 사운드도 탑재했습니다. 홈씨어터 수준에 달하는 7.2채널 150와트(W) 스피커를 탑재해 초대형 화면의 몰입감을 더욱 극대화했습니다.

더불어 세계적인 음향기기 회사인 하만카돈(Harman kardon)과의 협업을 통해 전문가 수준의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만의 차세대 스마트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해 ▲간편한 전환 ▲간편한 탐색 ▲간편한 연결 등 TV의 본질인 ‘간편한 사용성’도 강화했습니다.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는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프리미엄 영화관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제품” 이라며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영화, 방송, 사진 등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활용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105형 곡면 울트라HD TV’를 7월30일부터 베스트샵 강남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하이마트 잠실점에 전시한합니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1억 2,000만원으로, 고객이 구매하면 제품을 제작하는 ‘주문 제작 방식’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쌈짱 박수경 팬클럽 등장에…10년전 얼짱 강도 사건 오버랩!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ㆍSM 새 걸그룹 레드벨벳, ‘규현이 눈길 갈만해’ 심쿵 비주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박2일` 유호진pd, 비키니女 논란 사과 "순수한 방송 만들겠다"
ㆍ연금저축 연 불입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