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 절친샷 공개 "우리 친해요~"

배우 조인성과 이광수의 촬영장 절친샷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SBS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제작진은 여심을 설레게 하는 조인성, 이광수의 절친 모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극 중 수광(이광수)은 재열(조인성)과의 첫만남에서 힘을 과시하며 기선 제압을 하려고 했으나 오히려 재열에게 당해 체면을 구겼다. 또한 좋아했던(?) 누나 해수(공효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 이유로 재열을 투명인간 취급하며 무시하고 있는 상태다.

그러나 재열만 보면 피하는 수광의 극 중 모습과는 달리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광수는 조인성과 스스럼 없이 장난을 주고 받으며 항상 함께 하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조인성은 이광수의 뺨을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등 귀여운 장난을 걸고있다. 이광수 또한 조인성의 장난이 한 두 번이 아닌 듯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어 두 사람의 우정을 느끼게 해준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이전부터 돈독한 우정을 쌓은 사이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조인성이 이광수를 콕 집어 도움을 요청할 정도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고.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재능을 지닌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 역을 맡은 조인성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은 공효진, 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로맨틱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역시 명품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 완전 좋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이광수 훈훈해" "`괜찮아 사랑이야` 이 드라마는 남남케미도 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집 구조, `슈퍼맨` 나오는 건 반? 12억원 규모 장난 아냐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전 남친에 "너랑 키스할 때마다 민영이 생각날거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2호 태풍 나크리 경로…`주말 비 소식` 11호 태풍 할롱은?
ㆍ지난해 공공부문 690조 지출‥GDP 비중 47.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