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키다리 아저씨 최진혁, 장나라에 적극 대시 시작하나

최진혁이 장나라를 안타까워했다.

31일 방송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이건(장혁 분)으로 인해 자꾸만 상처를 받는 김미영(장나라 분)을 안타까워하는 다니엘(최진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니엘은 착해빠진 김미영을 가까이서 바라보며 어느새 감정이 커진 듯 했다.



김미영을 소중히 할 줄 모르는 이건의 모습을 볼 때면 불 같이 화를 냈고 이건을 위해서라면 상처받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 김미영의 모습은 씁쓸한 표정으로 지켜보는 모습이었다.

이날 이건과 김미영은 또 한 번의 시련을 맞았다. 언론에 두 사람의 이혼합의서가 대서특필되며 두 사람의 계약결혼이 공개되고 말았던 것.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생이별을 해야만 했다. 결혼 후 처음 맞는 기념일이었던 김미영과 이건의 공동 생일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으나 끝내 이건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못했다.



김미영에게 달려오려던 이건은 갑자기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고 이를 모르는 채로 하염없이 이건을 기다리는 김미영의 뒷모습을 다니엘이 지켜보고 있었다. 김미영은 “생일 잘 보내고 있어요?” 라는 다니엘의 전화에 “건이 씨와 같이 있다. 이제 저녁 먹으려고 한다” 라고 거짓말을 하다 들통이 나고야 말았다.

이런 김미영의 모습에 결국 벌컥 화를 낸 다니엘은 “언제까지 그 사람 때문에 상처 받을 건데요. 그 사람 만나고 늘 당하고, 참고, 기다리고 그랬다. 아무렇지도 않아요?” 라는 것에 이어 “더 이상 안 그랬으면 좋겠다. 이젠 내가 못 보겠어요. 나 미영 씨한테 용기 내보려고요” 라며 자신의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이건의 연인 강세라(왕지원 분)까지 급거 귀국해 네 사람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더욱 팽팽해질 예정이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괜찮아 사랑이야` 양익준, 성동일에 "동생이 죽였는데 엄마가 입 다물었다" 고백
ㆍ`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몰래 설치한 CCTV 속 조인성보며 `흐뭇`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3` 션, "아내 정혜영과 한 번도 부부싸움 한 적 없어"
ㆍ7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6%↑‥상승세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