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백상아리 조교도 `폭소`

그룹 슈퍼주니어 M 멤버 헨리의 특공무술이 화제다.





3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유격훈련 중 특공무술을 배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샘 해밍턴과 특공 무술을 복습했다. 백상아리 조교는 헨리에게 `아금손 목치기`를 요구했지만 헨리는 전혀 다른 자세를 취했다.

또한 헨리는 `손날치기` 대신 `정권 찌르기`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샘 해밍턴은 헨리에게 조용히 `넥슬라이스`라고 알려줬다. 헨리는 왼손으로 목을 치는 `넥슬라이스` 동작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훈련을 맡았던 백상아리 유수 교관은 인터뷰를 통해 "교관 생활을 하면서 교육생들 앞에서 웃은 건 처음이다. 원래 웃으면 안 되는데 나도 당황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미치는 줄 알았다" "`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보면서 바닥 굴렀다" "`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조교마저 웃기다니 대단하다" "`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대박" "`진짜사나이` 헨리 넥슬라이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진짜사나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 전쟁2` 시청자들에 사과.."죄송한 마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해 여고생 `엽기적` 살인 사건 `경악`…성매매·살인·암매장까지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