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달콤 판타지는 끝났다…현실의 벽 부딪히나

서인국-이하나가 위기 앞에 섰다.

오늘(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고교처세왕’ 16화에서는 할아버지(권성덕 분)를 잃고 슬픔에 잠긴 민석(서인국 분)과 형석(서인국 분, 1인2역)이 과거를 반추하며 엉망이었던 삶에서 제자리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할아버지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낸 민석의 가족은 그를 추억하며 비탄에 잠긴다. 형석은 치밀한 복수극을 위해 할아버지를 곁에서 지키지 못했음을 비관하며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결심을 하게 되고, 이로써 민석도 고교생인 자신의 신분을 찾아가 풍진고 학생으로, 수영의 남자친구로의 삶을 되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현실의 벽은 높았던 것일까. 연애를 하면 할수록 직장인과 학생 사이의 장벽을 극복하기 힘들었던 듯, 둘의 갈등 양상이 심화되는 과정이 전파를 탈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수영 친구의 커플로 심형탁과 민지아가 깜짝 출연하게 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고교생인 자신의 처지를 더욱 절절히 깨닫게 되는 과정에서 수영의 친구 민정(민지아 분)이 ‘잘 나가는’ 남자친구(심형탁 분)를 자랑하는 장면을 연출하게 되는 것. 이번 드라마에서 1인2역으로 열연해 시청자들로부터 ‘연기 천재’라 극찬을 받은 서인국은 오늘 방송되는 16화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교처세왕’은 시청자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 회 에피소드가 연장된 8월 11일(월) 밤 11시 17화로 종영된다. 또한 12일(화) 밤 11시에는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폭소만발 NG컷과 셀프카메라, 드라마 속 비밀포인트가 담긴 스페셜 편 `고교처세왕 Company`가 편성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일국 집 구조, 미로같은 구조의 어마어마한 크기 `시세만 13억`
ㆍ김완선 이모 한백희 언급, 강수지 "늘 곁에 있어 말도 못 걸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링캠프` 성유리 김제동, 장난기 가득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ㆍ외화보유액 13개월 연속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