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중 무단이탈-마사지업소에 누리꾼 “김연아에 먹칠” 분노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선수가 뭇매를 맞고 있다.

김연아 남자친구이자 국군 체육부대 소속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병장이 국가대표 파견 훈련 중 합숙소를 무단이탈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누리꾼들이 김원중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앞서 국방부는 6일 "김 병장과 이모 병장, 이모 상병 등이 경기 일산 합숙소에서 지난 6월 27일 민간인 코치에게 `음료수를 사러 간다`고 말한 뒤 숙소에서 이탈, 차를 몰고 복귀 중에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이를 은폐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국방부에 따르면 김원중은 동료 병사들과 가까운 마사지 업소에서 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다 음주 운전차량과 충돌해 사고를 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국방부 관계자는 "사고 당시 이 병장이 운전을 했고 김(원중) 병장은 조수석에 타고 있었다"며 "현역병사가 근무지를 이탈해 운전을 하거나 마사지 업소를 출입하는 것 모두 부대 국군체육부대 규칙 위반"이라고 강하게 설명했다.



그동안 김(원중) 병장은 이를 숨기기 위해 당시 사고로 다친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을 민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나머지 병사들은 가벼운 찰과상을 입어 훈련에 복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중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원중 행실 좀 똑바로 하지”, “김연아 얼굴에 먹칠하네”, “김원중이 이러면 김연아는 뭐가 됨”, “김원중 실망이다”, “김원중 선수박탈되나”, “김원중 조심 좀 하지”, “김원중 자중해라”, “김원중 때문에 군대 이미지는 더 추락”, “요즘 군생활 쉽네”, “김원중은 죗값을 치러야 한다” 등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요가, 근육잡힌 바디에 흐트러진 머리 `화보 같아`
ㆍ송승헌 유역비,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보기만 해도 `훈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정현 수묵화드레스, 멀리서 봐도 한 눈에... 화사 미모 `눈길`
ㆍ최경환 "경제 활성화 위해 조세정책 적극적 운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