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2-3일 약만 바르면 되는 병이 사망까지 이른 이유가 대체 무엇때문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공개된 정태민 군은 옴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적지않은 충격을 주고 있다.

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동화의 집 미스터리, 어린이 연쇄 실종 사건의 비밀`을 집중 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갈 곳 없는 아이들을 입양해 돌봐온 한 중년 부부의 집에서 아이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는 사건에 대해 파헤쳤다.

한 중년부부의 집에서 아이들이 잇달아 사라지고 있다는 제보가 ‘그것이 알고싶다’로 접수되면서 국내 입양기관들이 발칵 뒤집힌 것.

지난해 3월 정태민 군을 위탁한 엄마는 갑작스런 아들의 사망 소식을 전해들었다. 사망한 정태민 군을 이송했던 구급대원은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 아이가 방 안에 일단 누워 있는 상태였다. 얼굴에 청색증이 와 있는 상태였고 호흡곤란이 있는 상태였다”면서 “전신으로 피부질환이 심해서 진물이 나고 그렇게 상태가 안 좋은 것은 저도 많이 못 봤다”고 밝혔다.

이에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정태민의 부검 당시 사진을 공개했는데, 옴이 온 몸에 퍼져 사망했다는 것이다.

소아과전문의는 사망한 정태민 군에 대해 "옴은 2일에서 3일 약만 발라도 낫는다. 저 정도가 됐다는 것은 아이를 그냥 방치했다 것"이라며 "뒤에 욕창이 생긴 걸로 봐서는 분명 방치를 통한 아동학대다"라며 그를 입양한 중년 부부를 비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 어떻게 사람이 저런 짓을 할 수 있냐,","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무슨 죄","빨리 법적인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실종 입양아 `옴`으로 사망? 끔찍한 몰골에 "국내서 처음본다"
ㆍ히든싱어3 이선희 출현…모창능력자 싱크로율에 멘붕 `얼마나 똑같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더 밝고 더 커진 `슈퍼문`, 페르세우스 `유성雨`까지...우주쇼 개막!
ㆍ뉴욕증시, 우크라 호재에 상승··유럽은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