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압도적인 볼륨몸매 ‘훅 드러난 가슴라인’… “눈 둘 곳이 없네”

시크릿 전효성의 S라인이 연일 화제가 됐다.

1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롯데시네마 강남점에서 시크릿의 새 앨범 발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었다.



약 8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시크릿 멤버들은 강남역 앞에 모인 팬들 앞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4명의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전효성은 가죽으로 된 톱을 입고 풍만한 볼륨감과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또한 핫팬츠로 탄탄한 꿀벅지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전효성, 특급 몸매” “시크릿 전효성, 보는 사람이 더 숨 막혀” “시크릿 전효성,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크릿은 11일 신곡 ‘아임 인 러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아임 인 러브’는 여자의 당돌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섹시와 발랄함을 오가는 시크릿의 매력이 담긴 곡이다.

또한 전효성은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깜짝공약♡ 이번주 일요일까지 시크릿 I`m In Love M/V 조회수 100만 돌파 시 정말 특별한 버전의 미공개 뮤비 공개”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리고 시크릿의 신곡인 ‘I’m in love’의 MV 유튜브 주소를 함께 첨부했다. 현재 이번 뮤비의 조회수는 13만을 조금 넘겨 아직 100만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성신 사망 원인, "심장 좋지 않았었다" `원인은 아직 불분명`
ㆍ태민, 샤이니 막내에서 홀로서기 … 신곡 티저 영상 베일 벗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너 `공허해`·`컬러링` 베일 벗었다… `2014 S/S` YG표 보이그룹의 새앨범 `관심 폭발`
ㆍ2분기 `영업익 1조 클럽` 겨우 3社··3년전의 1/3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