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졸업사진 공개, 송창의와 79년생 동창?.."중학생 때 예쁜 아이였다"

이지아 졸업사진이 송창의와 동창이라는 사실에 공개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데뷔 후 첫 토크쇼에 출연한 배우 이지아가 그간의 루머를 해명하고 비밀에 싸여 살아야만 했던 지난날의 심경을 고백했다.이지아는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에는 김상은이라는 본명을 사용했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가원중학교를 다녔다. 중학교 재학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떠난 그는 1979년 생으로 송창의와 중학교 동창이다.

앞서 송창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상은이라는 친구를 기억한다. 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김상은은 전교생이 모두 알만큼 예쁜 아이였다. 만약 이지아가 김상은이라면 아무리 세월이 흘렀다고 해도 몰라봤을 리가 없다"고 말해 해당 사진이 이지아인지 아닌지를 두고 의혹들이 난무했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지아 송창의, 동창이라는 것이 신기하다" "이지아 송창의, 이지아가 많이 동안이다" "이지아 송창의, 둘이 동창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수 정애리, 한강 거닐다가.. 향년 62세로 별세
ㆍ박성신 사망 원인, "심장 좋지 않았었다" `원인은 아직 불분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지아 고백 "정우성에게 서태지와 결혼 털어놨다"··이별은 왜?
ㆍ[2014 투자활성화대책] 국민소득 3만달러 시대 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