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증권가에서 화제! 주식투자정보 앱 '슈퍼개미' 와 함께

증권 투자정보 애플리케이션(앱) '슈퍼개미'가 관심을 끌고 있다.

'슈퍼개미'는 전체 주식거래의 20%를 차지하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시대에 걸맞게 제작된 스마트폰용 증권정보 애플리케이션이다.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들이 모바일 '푸쉬' 알람기능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곧바로 전송돼 급변하는 주가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한 주식투자자라면 슈퍼개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거의 모든 실시간 주식정보들을 접하며 성공투자에 나설 수 있다.

슈퍼개미는 '뉴스전(前)' '여의도 메신저' '스타워즈' '증권속보'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뉴스전'을 통해서는 주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상장사들의 투자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가입자들은 '뉴스전'을 통해 상장사 소식을 먼저 보고, 각종 증권 매체의 기사를 통해 다른 투자자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메신저'는 장중 애널리스트들의 종목과 업종 코멘트를 펀드매니저 등 기관 투자자들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장중 급등락하는 종목에 대한 분석, 실시간으로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이슈 분석, 주요 증시 이벤트 평가 등을 통해 투자에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날 발간된 증권사들의 주요 리포트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스타워즈'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의 실제 운용매매 내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11명의 전문 투자가들이 투자하는 종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익률 개선에 도움이 된다.'증권속보'는 한경닷컴 증권전문기자들이 생산하는 빠르고 정확한 증권 뉴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가입하면 스타워즈 외에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상품구성에 따라 유료 결제 컨텐츠를 선택하면 된다. 문의 (02)360-4620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b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