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팝스타` 저스틴 비버 아이스버킷챌린지…정은지-유재석-루시 최민식-손흥민-이광수-양동근

美팝스타 저스틴 비버, 버락 오바마 대통령, 앨런 드제너러스, 크리스 델리아 지목

팬들 "대범하다. 과연 오바마 대통령이 응답할까?"



가수 저스틴 비버가 두 번이나 얼음 물을 끼얹었다.

저스틴 비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동영상을 게재했다.

상의를 탈의한 뒤 얼음 물을 뒤집어 썼다. 이후 저스틴 비버는 다음 참여자로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미국의 유명 MC 앨런 드제너러스, 배우 크리스 델리아를 지목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난 7월에 시작된 캠페인으로 미국 루게릭병 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이다. 자신에게 얼음물을 끼얹은 뒤 다음 타자 세 명을 지목하면 된다. 지목 받은 사람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해야 한다.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한다.

저스틴 비버, 오바마 대통령 지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스틴 비버, 오바마 지목, 대범하네~" "저스틴 비버, 오바마 대통령 지목, 오 용감하도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도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정은지는 20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정말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해준 허각 오빠,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 캠페인이 단순히 이벤트성이 아니라 정말 루게릭병 치료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는 글과 함께 얼음물 샤워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은지는 욕실 바닥에 앉아 직접 얼음물을 끼얹었다.



한편, 국민MC 유재석, 이광수, 루시 최민식, 손흥민, 양동근 등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정은지, 유재석, 루시 최민식, 양동근 이광수 아이스버킷챌린지 도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유재석, 루시 최민식, 양동근 이광수 도전, 나도 오늘 얼음 샤워 한다" "정은지, 유재석, 루시 최민식, 양동근 이광수 도전, 여름의 끝자락, 우리 모두 얼음물 목욕에 동참합시다"라고 입을 모았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배우 김진아 미국 하와이 자택서 `사망`…사망 원인이 `불치병`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단독] `현대모비스·삼성생명` 등 35개 내달 `주식선물 상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