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금당지구 청솔아파트 300여 세대 매각 결정

순천 금당지구 청솔아파트가 1~2차 300여 세대에 대한 매각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청솔아파트는 공실매각 완료 후 분양전환을 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에서도 각광받는 금당지구에 위치한 청솔아파트는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하며 매각에 나설 방침이어서 실수요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것은 물론 현재 청솔아파트의 실거래가보다도 1,000만~1,300만 원가량 저렴하게 분양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실수요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순천 금당지구 청솔아파트 주변은 교육일번지라 불릴 만큼 교육과 생활인프라가 잘 구비되어 있으며 5분 이내에 초,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또한 도서관, 버드내공원, 어린이집, 유치원까지 갖춰져 있다.

순천 금당지구는 광양이나 여수 외 타지역에서도 인기가 좋은 지역이며 청솔아파트가 대단지로 조성돼 투자성이 있고 많이 저렴하여 특히 임대사업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욕실을 제외하고 누수 및 배관을 포함한 인테리어를 완벽히 리모델링 한 후 분양한다는 장점과 9월말까지 잔금을 납부하는 경우 취득세까지 지원함으로써 추가적인 할인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순천 금당지구 청솔아파트 매각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순천청솔분양사무소(1800-8184)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정환 이혜원 부부 화보 공개, 늘 연인처럼 살 수 있는 이유는?
ㆍ변리사, 대체 얼마나 벌길래...9년째 전문직 수입 1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홍진영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젖어도 굴욕 없는 `미모`, 지목 상대는?
ㆍ2분기 가계소득·지출 증가율 둔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