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 스틸컷 공개 `링 위에서 주먹 날리며…` 무슨 일?

KBS2 새 드라마 `아이언맨`의 배우 이동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5일 `아이언맨` 측은 주홍빈 역으로 분한 이동욱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격투기장의 링 위에서 악에 받친 표정으로 누군가의 위에 올라타 상대방을 응시하고 있다. 거칠게 분노를 표출하며 주먹을 날리고 있는 모습에서 남성미 뿐만 아니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그가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극중 이동욱이 맡은 주홍빈은 욕설과 주먹질, 발길질을 동시에 구사하는 능력을 지닌 거친 인물로, 주홍빈에 완벽하게 빙의 된 듯한 이동욱의 모습은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촬영현장에서 이동욱은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 움직임을 체크하고 틈틈이 합을 맞추거나 대본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에 대한 무한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아이언맨` 관계자는 "이동욱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었다"며, "주홍빈이란 캐릭터로 냉정함부터 극도의 분노까지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이동욱의 연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맨`은 마음속 상처와 분노가 칼이 되어 몸에 돋아나는 남자 주홍빈이 세상 가장 따듯한 마음씨를 가진 여자 손세동(신세경)을 만나 마음속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로맨틱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조선총잡이` 후속으로 9월 10일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이랑 나오는구나" "`아이언맨` 이동욱, 드라마 대박날까?" "`아이언맨` 이동욱, 이동욱 정말 멋지다" "`아이언맨` 이동욱, 이런 역할도 잘 어울릴 거 같아" "`아이언맨` 이동욱,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아이에이치큐)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물농장’ 백구, 벌금이 고작 30만원이라니...시청자 분노
ㆍ룸메이트 송가연 "운동할 때 가장 멋지다는 말.. 힘 얻는다" 소감 밝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독도는 한국 땅" 표시된 일본정부 지도 공개.."일본 애써 외면?"
ㆍ물가상승률 21개월째 1%대··장기불황 우려 `일본 따라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