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친환경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 출시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에코 전기레인지’를 출시한다. 에코 전기레인지는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사용 편의성으로 점차 사용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는 제품이다. 이미 독일과 같은 외국에서는 1950년 대에 전기레인지가 선보인 이후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보편화된 가전제품이다.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는 몸에 좋은 원적외선 발생으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하이라이트 방식 2구와 높은 열효율로 빠르게 조리가 되는 인덕션 1구를 기본 라인업으로 했다.

기능으로 살펴보면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한 자동요리기능이 눈에 띈다. 요리 후 식지 않도록 자동으로 가열해주는 보온기능과 사골, 곰탕 등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를 도와주는 우림기능을 적용해 요리를 보다 손쉽게 했다.

전력 제어 기능을 통해 최대 출력이 3,300W을 넘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출력량이 기준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전력과 전류를 낮추는 것으로 소비전력을 기준 범위 내로 유지해 별도의 공사 없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전기레인지의 안전한 사용을 위한 기능도 강화했다. 기존 전기레인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음성안내기능으로 노약자, 아동 등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열주의?잔열표시와 버튼잠금기능 등의 스마트 안전기능을 탑재해 위험성을 최소화했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수출입 교역조건 석달째 악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