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아이언맨` 현장 사진 "밝고 당찬 매력녀"

배우 신세경이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신세경은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김규완 극본, 김용수 김종연 연출)에서 자신의 의견이나 입장을 분명히 밝힐 줄 아는 당차면서 밝고 순수한 캐릭터 손세동으로 출연한다.



극중 손세동은 주변 사람들을 모두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따듯한 마음과 친화력을 지닌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공개 된 스틸사진 속에서 신세경은 진중한 눈빛으로 차분히 한곳을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함게 연기하는 남자배우의 등에 올라타 장난스럽게 두 손으로 목을 조르며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세경은 촬영된 장면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들을 표현하기 위해 열정을 쏟고 있는 모습으로 신세경표 손세동에 대해 기대를 자아낸다.



신세경은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밝은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며 손세동과 완벽히 일치하는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생기 넘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 신세경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세경, 오랜만에 밝은 캐릭터”, “신세경, 아이언맨 기대되네”, “신세경, 이동욱하고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대용, ‘황제 단식’ 댓글 논란에...30년 배우 생활 은퇴 결심, 왜?
ㆍ맹승지 배꼽티 입소, `여군특집`서 무개념 인증한 그녀는 누구?.."베이글녀 개그우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조숙증 환자 5년 사이 3배 증가? 서울지역과 여성에게 더 심각
ㆍ가계 빚 1천40조원 `또 사상최대`‥주택담보대출 증가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