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7집 `마마시타`로 컴백.."온라인 차트 상위권 질주"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 29일 자정에 발매되고 온라인 차트 상위권을 향해 무서운 질주를 하고 있다.



29일 오전 6시30분 현재 온라인 음원 차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는 벅스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에서 독보적인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는 M넷차트 4위를 기록 중이며 멜론차트는 다소 주춤한 33위를 질주하고 있다.



타이틀곡 `MAMACITA(아야야)`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어반 뉴 잭 스윙 장르 곡. 스페인어로 꼬마 아가씨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그룹 리더 이특은 "기존 슈퍼주니어가 단순히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에는 성숙미가 가미된 남자"라고 콘셉트를 설명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는 타이틀곡 `MAMACITA`를 비롯해 R&B, 디스코 펑키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유영진, 돈 스파이크, 테디 라일리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MAMACITA`는 9월 1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에 앞서 29일 자정 온라인에 음원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 7집 마마시타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7집 마마시타, 별로 기대되지 않는다","슈퍼주니어 7집 마마시타, 확실히 인기는 많은 것 같다","슈퍼주니어 7집 마마시타, 앞으로 좋은 활약 부탁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앨범 재킷)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컬투쇼 박재범 정찬우, `얼굴 차이가...어마어마`
ㆍ베스티 해령 비, 드라마 기대되는 대박 케미 "좋은 기운 팍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효리의 유기견 사랑 "Kara 입양카페 놀러와요"
ㆍ"일본식 불황 초기단계"...집값이 가계부채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