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완전체로 다시 설 의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그룹 god가 재결합 후 처음 완전체로 방송 출연을 했다.

9월5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god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방송출연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희열이 “컴백 이후 수많은 러브콜이 있었는데 딱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선택한 이유가 뭐냐”고 묻자, 멤버 김태우는 “내가 약속했던 것도 있지만 올 초 유희열 형이 멤버 각자에게 다 전화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그 때 유희열 형님이 하신 말씀이 기억난다. ‘god 컴백은 국민들이 다 기다리는 것이기에,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다리기에 다시 할 의무가 있는 것’이라고 했다”며 출연한 계기를 설명했다.

이에 유희열은 “내가 그랬나?”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출연비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다섯 명을 다시 방송에서 보게 돼서 기쁘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다섯 명이 다 모여야 완전체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며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 god편은 시청률 3.8%로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WOWTV 프로야구] 김태균 동점타-쐐기포… 한화, LG 꺾고 탈꼴찌 희망
ㆍ김영광-경수진 로맨틱 커플 셀카, `왜 이렇게 다정해` 연인 기류 솔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클릭` 백화점 같은 집…담덕 이태곤 집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스펙은?.. 대졸 학력 40대 기혼남성 가장 많아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