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첩2` 심사위원들이 밝힌 심사포인트는 무엇?

‘한식대첩2’의 심사위원들이 심사포인트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투썸플레이스 광화문점에서 진행된 올리브TV ‘한식대첩2’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최현석 셰프, 한식 대가 심영순, 백종원 대표가 각자의 심사포인트를 밝혔다.



먼저 최현석 셰프는 “한식을 양식으로 풀어내는 셰프기 때문에 내공 높은 도전자들의 요리를 보고 음식간의 궁합이나 식감을 풀어서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이라며 심사포인트를 전했다.

이어 심영순 대가는 “순발력 있게 식품을 선택하며 빠른 시간 내에 탁월한 음식을 해내는지를 감독한다”고 밝혔고 백종원 대표는 “내 경험과 자료를 토대로 특색 있는 재료를 적절한 조리법을 사용해 음식을 만드는 지 본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지역 식재료와 조리방법이 시청자들이 보기에 낯설 수 있을텐데 그런 분들에게 지역 음식을 대변하고 설명하는 역할을 맡았다”고 덧붙였다.



‘한식대첩2’는 국내 최초 한식 지역 연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서울을 비롯한 전국 8도에 북한 지역까지 포함, 전국 10개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고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김성주가 단독 MC를 맡았고, 40년 한식의 대가 심영순, 요리하는 CEO 백종원, 셰프 최현석이 심사위원으로 나서 전문성을 보강했다. 오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간 교제 주장.."진실게임 양상"
ㆍ`괜찮아사랑이야` 조인성, 눈물의 7초 엔딩..눈부신 열연 `호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 사건 새국면, 모델 이지연 "3개월 교제하며 우리집에서…"
ㆍ만장일치 또 깨진 금통위‥금리 인하 힘받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