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문정혁, 후회의 눈물 `정유미에게 또 무슨 잘못?`

문정혁이 후회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진은 극중 강태하(문정혁 분)가 눈물을 흘리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태하는 자존심 세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늘 일이 먼저라 여자친구였던 한여름(정유미 분)에게는 무척이나 나쁜 남자였던 인물.

때문에 지금의 강태하는 한여름에게 돌아가고 싶어도 이미 구남친이 되어버렸기에 외로운 짝사랑을 하고 있다. 그런데 그런 강태하가 후회의 눈물을 흘린 것.

이에 대해 제작진은 "오늘 방영분에서 태하가 진심으로 과거를 후회하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는 사건이 그려진다. 지금까지 그의 감정이 다시 좋아하는 정도였다면, 여름을 향한 진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것이다"라며 한여름을 향한 강태하의 진짜 사랑이 시작되었음을 예고했다.



반면 문정혁의 눈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문정혁, 또 정유미한테 무슨 잘못했었길래 저렇게 울지",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문정혁 뒤늦게 정유미한테 잘못한 거 깨닫고 고생이 많네",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남자 주인공 둘 다 너무 현실적이라 답답해 죽겠다. 여름이만 불쌍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이산타` 만든 모델 이지연 일상 모습은? 청순 미모 `눈길`
ㆍ조인성이 받은 조인성 시구.. 역대급 제구력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병규는 알고 있었다? 이병헌 내연녀 이지연 "난 결혼하고 싶은 여자" 눈길
ㆍ최경환호 출범 두 달, 시중자금 대이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