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에게 연기, 그리고 연애란? "늘 욕망이 가득찬 것"

이준기가 연애를 항상 꿈꾼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강남구청담동에위치한 한주점에서 기자들과 만난 이준기가 연애를 항상 꿈꾼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조선 총잡이’ 이후 별도의 종영 인터뷰를 하지 않고 미디어 데이를 주최, 기자들과의 편안한 자리를 마련한 이준기는 드라마 종영 소감, 남상미와의 호흡, 키스신에 이어 연애를 항상 꿈꾼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 놓았다.

이날 이준기는 “연애를 항상 욕망하고 있다. 없으면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한 뒤 “로맨스 정말 하고 싶은데 들어오는 작품이 없다. 근데 로맨스가 들어와도 잘 안 끌리더라. 나를 매료시킬 수 있는 작품이면 자신 있게 하겠는데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로맨스 모두 여지를 두고 있다”며 로맨스 작품 역시 눈여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애정신을 찍으니까 참 좋더라. 개인적으로 애정 연기 정말 좋아한다. 행복하다”며 웃음을 지었다. 이어 “배우들 만나면 입에 달고 사는 게 좋은 짝, 연애는 좀 해보고 결혼해야 되지 않냐고 하더라. 심지어 스태프들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놈이라고 한다”며 그동안 연애를 하지 않고 연기에만 매달렸다고 전했다.

연애 욕망에 불타오른 이준기지만 그는 끝까지 연기 욕심을 버리지 않았다. 그는 이날 가볍게 소맥을 마시면서 “연애도 좋지만 공백기는 길지 않았으면 좋겠다. 국내, 해외 팬분들에게 인사도 하고 프로모션도 참여할 예정이다. 최대한 쉬지 않고 시청자들을 찾아뵙고 싶다. 아 물론 연애를 할 수 있는 복이 있다면 그것 역시 가능하다”고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준기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그린감성액션로맨스‘조선 총잡이’에서 박윤강 역을 맡아열연했다. 특히 이준기는 ‘조선 총잡이’를 통해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연기력까지 고루 갖추며 두 마리토끼를 다잡아 호평을 받기도 했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전수경, 에릭 스완슨과 럭셔리 신혼집 공개 "호텔이야" 이영자 반응이?
ㆍ한전부지 새주인 `현대차 컨소`‥낙찰가 10조5,500억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효진 이진욱 결별, 이전에 이미 결별 암시?.."무슨 일?"
ㆍ한전부지 새주인 `현대차 컨소`‥낙찰가 10조5,500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